CAFE

[스크랩] [흥미돋]아이돌 오프에서 가끔 공수치 오는 순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07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 교 동 | 작성시간 26.06.17 예를들어 뭔말을 하길래?! 궁금하다
  • 작성자헐랭방구똥 | 작성시간 26.06.17 계타는게 뭐야? 난 아이돌 vr콘서트(영화관에서 vr로 콘서트 보는거...) 가본적있는데 직접 아이돌 대면하는것도 아니고 걍 각자 자리에 앉아서 vr끼고 영상 관람하는건데도 내 뒷줄에서 귀가 터질것처럼 우악스럽게 소리 꽥꽥지르고 멤버 이름 ㅈㄴ불러대고 난리난리를 피워대서 뒤지는줄...혐생겨서 그런곳 다시는 안가기로ㅋ
  • 작성자페퍼민트ㅌi | 작성시간 26.06.17 밴드 공연 갔는데 뒤에 앉은 중국팬들이 멤버 말 한마디할 때마다 익룡소리로 대꾸해서 존나 현타옴 시발
  • 작성자되돌릴수없는 | 작성시간 26.06.17 그런 사람들은 총알은 어디서구해..? 금수저인가...?
  • 작성자겨울꽝패 | 작성시간 26.06.17 개인멘트 적당히해야되는데 한번받아주니까 계속하는거랑..
    대기할때 덕메랑 막 엄청 덕질대상 아는척하는거... 근데 약간 살짝 까내리는듯이... 그런거많이겪어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