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말랐는데 이 댓글 ㄹㅇ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다고동 작성시간26.06.16 친구 찌려고 노력하는데 안찌던데...
  • 작성자 조쟈룡 작성시간26.06.16 글쎄…. 올해 들어서 몸무게 언제 잰 지도 모름
  • 작성자 치-타라 작성시간26.06.16 관리는 무슨 제발 2키로만 찌는 게 평생 소원인데 돈 존나 들여도 나이먹을수록 점점 빠져서 지금 키빼몸 127됨
    본문은 체질 아니고 관리로 마른사람일뿐
  • 작성자 다링 작성시간26.06.16 살 안찌게 관리하는거면 체질이라 마른게 아니지 마른체질이면 입맛이 없고 많이 못먹고 먹어도 잘 안찌는거야 살찌려면 노력해야돼
  • 작성자 의지로나는호박벌 작성시간26.06.16 46~7되면 간식자제함..
    그래서 조금 조절하면 42~43이지랄
    또 간식먹으면 45쯤갔다가 46때 주의함
  • 작성자 사랑은여섯줄 작성시간26.06.17 나도 성인되고서는 4키로 내에서만 왔다갔다해 몸무게 안재는대 고점찍으면 귀신같이 체감되서 바로 입맛 떨어짐.. 강박일수있겠구너
  • 작성자 평범하고 잔잔하게 작성시간26.06.17 그래.. 강박생겨.. 말랐다는 말에 맞춰져야한다는 생각
  • 작성자 캐모이 작성시간26.06.17 진짜 아닌데? 나 43ㅡ42였는데 마른거 싫어서 그런거 없이 그냥 계속 먹어서 49됨 멸치같는 소리 지긋지긋함
  • 작성자 쮸으으으아 작성시간26.06.17 빠지는게 강박되던데?? 배안고파도 먹어야하고 유지라도 하려고
  • 작성자 가라겍겍가라겍겍 작성시간26.06.17 나이들면서 체질바뀌니까 조금씩 찌긴하는데 난 아무렇지도않는데 주위에서 거봐 나이먹으면 찐다니까? 와 너도 찌는날이 다오는구나.. 이러면서 꼽아닌꼽같은거 주면 짜증나서 현상유지할라고 하는 마음이 생기는것같아
  •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17 노공감
    막대기 나뭇가지 이러는데 그걸 유지하고싶을리가요
  • 작성자 내복 작성시간26.06.17 아는분 60넘으셨는데 말라 강박있음 41인가 유지하고 따님도 보통인데 너무 살쪄서 보기싫아고 하심.. 사진찍으면 ㄹㅇ가죽밨에 없으셔...
  • 작성자 몽이몽몽2 작성시간26.06.17 찐체질로 마른 사람은 강박없음. 5키로정도만 찌면 좋겠음 본문 사람은 체질로 마른사람이 아니라 걍 애기때니까 말랐던 사람일뿐
  • 작성자 안분지족물아일체 작성시간26.06.17 아 근데 내 마른친구는 살안쪄서 힘없다고 스트레스라면서 맨날 먹는게 다이어트식이야.... 그건 좀 이해가 안됨.. 식욕이 크지않으니까 그것만 먹고 살수있어져서 걍 마른거 유지하는거같음 주식이 양참덮이고 단백질쉐이크로 저녁 가볍게 먹고.. 개 보는것같다
  • 작성자 꼬달리 작성시간26.06.17 노공감.. 애초에 체중계가없음 집에
  • 작성자 박문댕 작성시간26.06.17 내주변 찐 마른체질은 관리하는 애가 없었어...아 찌려고 관리하는 사람만 수두룩
  • 작성자 잉발 작성시간26.06.17 예뿌다고 얼평하는 것도 멈춰야 되는 이유 중 하나...ㅠ 계속 예뻐얀다는 강박에 사로잡히잖아
  •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17 걍 1~2키로만 쪄도 팔뚝 깍 끼고 몸 둔해지는 느낌이 불편하니까 그게 싫어서 과식 자제정도 하는거지 또 주변미터 가동해서 이 정병 저 정병 만드네 마름인들 좀 내버려둬라
  • 작성자 통통이약과쿠키 작성시간26.06.18 나도.. 찌는게 싫어 몸 무겁고 옷 꽉끼고 트러블나고 걍 다 바뀌는게 싫어서.. 20대때는 관리안해도 됐었지만 30대중반부터는 할수밖에 없게되더라ㅋㅋ
  • 작성자 청춘합격 작성시간26.06.18 노공감 말랐다는 소리 스트레스고 살 찌우고 싶은데 살 찌기 너무 힘들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