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만이 의지로 되는 거면 제가 위를 잘랐겠습니까?

작성자ackerman|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중하라 작성시간26.06.17 나 호르몬 오는 시기가 되면 진짜 식욕 미쳐서 호르몬을 절대 이길 수가 없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맞는거네... 나는 왜이럴까 생각 많이 했었어 ㅜ
  • 작성자 뀨꿐깍깤 작성시간26.06.18 20대떄 살빼야지 유지할수있대서 6년넘게 유지했는데 고대로 살찌드라..ㅋㅋ 어쩔수없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