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이돌은 ㄹㅇ 소속사가 다인거같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냐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413 목록 댓글 6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안정적인 스엠이 아이돌문화의 중심인것같음. 팬들 내리사랑도 계속 할 수 있는게 남돌 반응안오면 다른 그룹 돌리면 됨 + 스엠남돌 로 유투브 몇개 출연시키고 뭐 돈써서 노래안무뽑고하면 내가 데뷔해도 관심은 한번쯤 더 받고 수납멤되어도 그룹자체가 존망할 일은 드무니깐..
  • 작성자머니 입니다~ | 작성시간 26.06.17 소속사 보단 기획력 같음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7 듣보 아이돌 멤버들도 다 잘생기고 예쁘고 실력좋자너.... 컨셉이랑 곡, 기획력 이런게 절대적이구나 싶었음
  • 작성자네잎클로버키링 | 작성시간 26.06.17 무족권
  • 작성자안경의 행방 | 작성시간 26.06.18 너무너무너무 전부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