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일반인들 코수술 장벽 예전보다 낮아진 거 같다는 말 공감해???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225 목록 댓글 6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찮은 건 너가 다 해 | 작성시간 26.06.17 내 주변 기준으로는 오히려 코보다 가슴... 진짜 놀람 안 할 것 같은 친구들도 해서
  • 작성자29cm | 작성시간 26.06.17 시간 지나면 구축 오던데 안무섭나
  • 작성자acquaesale | 작성시간 26.06.17 ㄹㅇ 길거리 돌아다니면서도 보고 카페나 가게직원들 한것도 봄…
  • 작성자페퍼민트ㅌi | 작성시간 26.06.17 ㄹㅇ 가짜코 천지임.. 심지어 나이든 분들도 심심찮게 보임..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7 릴스보면 코 재수술 n번 했다는거 넘쳐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