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자존감 지킴이 가비를 위한 킹키의 손편지

작성자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작성시간26.06.16|조회수18,477 목록 댓글 60

출처: 여성시대 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
https://youtu.be/wJZabP8sgfU






편지 받은 가비 인스스


가비가 킹키 생파해 주려고
킹키의 가장 친한 친구들(거의 30명)에게 싹 다 연락 돌렸는데
한 명도 빠짐없이 전부 왔다 함
그래서 킹키는 생파하는 내내 울었다고


개야르한 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미리 | 작성시간 26.06.17 어떡해 ㅠㅠ
  • 작성자RONML | 작성시간 26.06.17 나도우는중 ㅠㅠㅠㅠㅠ
  • 작성자토마토마토토마 |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ㅠ
  • 작성자금정샨 | 작성시간 26.06.17 난왜우는건대
  • 작성자milka | 작성시간 26.06.17 미친 감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