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직 시 연봉 인상률 평균 몇 %일까?

작성자삼성정품|작성시간26.06.16|조회수5,975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youtu.be/CIwOgabRjRQ?si=aaYyzaMpH74wa3z3

 

원티드 연봉 데이터 기반 평균 이직 연봉 인상률
 
비슷한 규모로 이직 = 10%
규모 높여서 이직 = 18~21%
규모 낮춰서 이직 = 한 자릿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북칩존맛탱 | 작성시간 26.06.17 15퍼 겨우 올림ㅜ
  • 작성자닉네임추천점 | 작성시간 26.06.17 13퍼가 최대였고 그 이상 된 적 없어... 중소>중견 갔을때는 동결로 감....
  •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 작성시간 26.06.17 13퍼 올림ㅎ 밀고당기기 해서 ㅋㅋㅋㅋㅋ
  • 작성자머니 입니다~ | 작성시간 26.06.17 10프로 올리고 갔는데 세달뒤에 연협대상 들어가서 총 20프로 올렸었네
  • 작성자엑세드린 | 작성시간 26.06.18 첫 이직때 40%정도 올림... 3300 -> 4500 근데 첫 회사는 포괄 이직한 곳은 비포괄이라 원징 3300 -> 6800됨... 한번 이직하고 쭉 다니는 중 지금은 한 9천벌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