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소라 작성시간 26.06.17 개인적으로는 노래가 좀 비는 느낌이라서 아쉬운데 이런 컨셉 다들 좋아하니까 흥하면 좋겠다!! 난 쏘배드 같이 약간 뽕끼? 아니면 뷰몬도 좋아해섴ㅋㅋㅋ 연차많이 쌓이면 뷰몬같은거 또 줘라...
-
작성자이모든것들 작성시간 26.06.17 오 노래 상큼해고 시원해
-
작성자떡볶이맛 쿠키 작성시간 26.06.17 진짜 역대급임 ㅠ 다들 듣고 시원한 여름 보내 여시들 ㅠ
-
작성자Nig Enlila 작성시간 26.06.18 잠깐 들었는데도 좋더라!!
-
작성자Roo.. 작성시간 26.06.18 너무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