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연예인이 돈 많이 버는거에서 현타를 느끼지?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왕땃쥐 작성시간26.06.16 그리고 애초에 타고난걸 기본값으로 하니까... 뭐 우리애 잠도못자고 연습한다 뭐다 하는데 그러는 학생, 직장인, 예체능인 넘많
  • 작성자 도톰한 엠보 물티슈 작성시간26.06.16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데 사람들이 리턴만 보고 리스크는 잘 못보는듯
  • 작성자 원서를 읽자 작성시간26.06.16 광고비 존나쳐먹어서 물가 올리는거 개띠꺼움
  •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6 현타도 오고 과하게 버는건 맞지 근데 그렇게 가격 올려놓은게 연예인 소비하는 우리임ㅋㅋㅋ중간 댓중에 신경끄고 소비 안하면 된다는 말이 딱맞음 연예인들 입장에선 그 돈 주고 본인 쓰겠다는데 안할 이유? 나라도 존나 땡큐임 수요가 없으면 가격이 싸져요...
  • 작성자 보영내여자니까 작성시간26.06.16 솔직히 그정도로 벌만한 사람들인가? 싶은 연예인이 더 많음
  •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ㅎㅎㅋ 작성시간26.06.16 현타 올수도있지
  • 작성자 우리강아지5.4키로 작성시간26.06.17 솔직히 능력에비해 과하게벌면서 더 가져가겠다고 탈세 개많이하니까 근데 벌은 안받음 당연 현타오는거아닌가
  • 작성자 밤티플레저 작성시간26.06.17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ㅇㅈ. 의치한보다 더 조건이 까다롭고 성공하기 어려운 것도 ㅇㅈ… 그모든 걸 감안해도 일반인들이랑 너무 차이 많이 나
  • 작성자 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작성시간26.06.17 의사는 필수직업이지만 연옌은 쓸모 없으니까 글치...
  • 작성자 물방울또루룯 작성시간26.06.17 의사보다 연예인이 더 힘들거란거는 진ㅋ짜 오만하네 ㅋㅋㅋㅋ ㅅㅂ 의사머리채잡기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제니루비바이 작성시간26.06.17 본업 능력없는데 버니까..? 연기못하는 배우 노래 못 하는 가수..현타오는데 당연히ㅋㅋ 그리고 다른 업계대비 보수가 너무 높아
  • 작성자 느그남편최대업적분리수거 작성시간26.06.17 기하학적으로 벌면서 연예인들도 힘들다 징징대니까 현타옴. 보통 일반인은 그런 불평 상사나 고객 앞에서 안함요. 나도 힘들어 ㅜㅜ먹고사는 걱정 없는 사람의 하소연은 같은 언어를 써도 와 닿는게 다르니까.
  • 작성자 Edit Your Nickname. 작성시간26.06.17 나도 연예인 과하게 번다 생각해 광고에좀 작작 썼으면 좋겠어
  • 작성자 당떨어져 작성시간26.06.17 개 존나 듣보에 정산도 못하고 20대 다날리거나 알바다니는 연예인들이 태반일거같은데 ..... 우리가 이름이라도 알만한 연예인은 전체 100명중에 1명도 안될듯...
  •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17 실력없고 본업 못 하는데 다 뜯어고친 얼굴 하나로 n00억 벌어대니까 ㅎ
  • 작성자 레몬맛휘낭시에 작성시간26.06.17 노력도 노력인데 타고난 외모 영향이 크고 그에 따라서 너무 거액을 턱턱 버니까
    그리고 다른 직업에 비해 뭔가 잘못을 저질러도 무조건 감싸고 부둥부둥하는 경향도 너무 커서
  •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17 왜냐면 일반 직장인 대비 노동강도에 비해서 벌어들이는게 상식선에 있지를 않으니까 ㅋㅋ..
  • 작성자 성공하기 작성시간26.06.17 일반인이면 주변평판 아작나고 범법으로 붙잡혀갈 일(ㅁ약, ㄷ박)에 자숙 조금 하고 땡

    + 야근 뒤져라하면서 상사눈치 존나봐도 내 아웃풋은 성과아니라며 말로 후려쳐맞고 고과없이 연봉 그대로인데,
    당연한 타인배려 한번, 무대에서 악세서리 옷에걸린거 잘빼는 대처했다고 오만사람이 부둥부둥 일잘한다 최고다 상주고 하는 그 괴리감

    + 이런 과대평가된부분이 일반대중들한테 너무 많이뿌려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