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연예인이 돈 많이 버는거에서 현타를 느끼지?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왕땃쥐 작성시간26.06.16 그리고 애초에 타고난걸 기본값으로 하니까... 뭐 우리애 잠도못자고 연습한다 뭐다 하는데 그러는 학생, 직장인, 예체능인 넘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톰한 엠보 물티슈 작성시간26.06.16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데 사람들이 리턴만 보고 리스크는 잘 못보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서를 읽자 작성시간26.06.16 광고비 존나쳐먹어서 물가 올리는거 개띠꺼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6 현타도 오고 과하게 버는건 맞지 근데 그렇게 가격 올려놓은게 연예인 소비하는 우리임ㅋㅋㅋ중간 댓중에 신경끄고 소비 안하면 된다는 말이 딱맞음 연예인들 입장에선 그 돈 주고 본인 쓰겠다는데 안할 이유? 나라도 존나 땡큐임 수요가 없으면 가격이 싸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영내여자니까 작성시간26.06.16 솔직히 그정도로 벌만한 사람들인가? 싶은 연예인이 더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ㅎㅎㅋ 작성시간26.06.16 현타 올수도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강아지5.4키로 작성시간26.06.17 솔직히 능력에비해 과하게벌면서 더 가져가겠다고 탈세 개많이하니까 근데 벌은 안받음 당연 현타오는거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티플레저 작성시간26.06.17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ㅇㅈ. 의치한보다 더 조건이 까다롭고 성공하기 어려운 것도 ㅇㅈ… 그모든 걸 감안해도 일반인들이랑 너무 차이 많이 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작성시간26.06.17 의사는 필수직업이지만 연옌은 쓸모 없으니까 글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방울또루룯 작성시간26.06.17 의사보다 연예인이 더 힘들거란거는 진ㅋ짜 오만하네 ㅋㅋㅋㅋ ㅅㅂ 의사머리채잡기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니루비바이 작성시간26.06.17 본업 능력없는데 버니까..? 연기못하는 배우 노래 못 하는 가수..현타오는데 당연히ㅋㅋ 그리고 다른 업계대비 보수가 너무 높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그남편최대업적분리수거 작성시간26.06.17 기하학적으로 벌면서 연예인들도 힘들다 징징대니까 현타옴. 보통 일반인은 그런 불평 상사나 고객 앞에서 안함요. 나도 힘들어 ㅜㅜ먹고사는 걱정 없는 사람의 하소연은 같은 언어를 써도 와 닿는게 다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it Your Nickname. 작성시간26.06.17 나도 연예인 과하게 번다 생각해 광고에좀 작작 썼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떨어져 작성시간26.06.17 개 존나 듣보에 정산도 못하고 20대 다날리거나 알바다니는 연예인들이 태반일거같은데 ..... 우리가 이름이라도 알만한 연예인은 전체 100명중에 1명도 안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17 실력없고 본업 못 하는데 다 뜯어고친 얼굴 하나로 n00억 벌어대니까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휘낭시에 작성시간26.06.17 노력도 노력인데 타고난 외모 영향이 크고 그에 따라서 너무 거액을 턱턱 버니까그리고 다른 직업에 비해 뭔가 잘못을 저질러도 무조건 감싸고 부둥부둥하는 경향도 너무 커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17 왜냐면 일반 직장인 대비 노동강도에 비해서 벌어들이는게 상식선에 있지를 않으니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하기 작성시간26.06.17 일반인이면 주변평판 아작나고 범법으로 붙잡혀갈 일(ㅁ약, ㄷ박)에 자숙 조금 하고 땡+ 야근 뒤져라하면서 상사눈치 존나봐도 내 아웃풋은 성과아니라며 말로 후려쳐맞고 고과없이 연봉 그대로인데, 당연한 타인배려 한번, 무대에서 악세서리 옷에걸린거 잘빼는 대처했다고 오만사람이 부둥부둥 일잘한다 최고다 상주고 하는 그 괴리감+ 이런 과대평가된부분이 일반대중들한테 너무 많이뿌려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