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나라는 인식이너무나빠 코감기걸린사람에게 의지로 콧물참아봐 하는 사회임.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idnight Sun 작성시간26.06.16 ㄹㅇ 매운거뜨거운거 먹으면 콧물나는데 나가서 코풀러 여러번 일어나면 거슬린다고 앉아있으라고 하고 밥먹는데서 풀으면 더럽다고하고 콧물 그냥 참고 대충 닦으래 폭포수준으로 나오는데 대충 스윽 닦는 게 되는 수준이 아니라니까? 그래서 맵고 뜨거운 거 안먹겠다하면 까탈스럽다 유난이다 한국인 맞냐고 그러고ㅋㅋㅋ진짜 별걸 다 참으래 자기들한테 거슬리니까ㅋㅋㅋ우울한 사람도 거슬리고 남들하고 다르게 옷 입는 사람도 거슬리고 남들이랑 다르게 생긴 사람도 거슬리고 정신병원은 별게 다 거슬리고 통제하는 사람들이 가야하는데 지적당하고 조롱당하고 통제 당한 사람들이 상처입고 가는 게 너무 슬퍼
  • 답댓글 작성자 independ 작성시간26.06.16 22 이걸로 여시에서 싸운 적 있음 음식 앞에서 코 푸는 거 비매너라는데 ㅋㅋㅋ 밥 먹으니까 콧물이 나오는데 어쩌라는겨 그때마다 일어나서 나가야 하는 거면 밥을 먹지 말란 소리? 콧물 질질 흘리면서 먹을까요 그럼 콧물 들이키면 들이킨다고 더럽다할 거면서
  • 답댓글 작성자 수상한퍼리 작성시간26.06.17 33
    다 각자의 사정이란게 있을 수 있는건데...
  • 작성자 할리퀸의황홀한해방 작성시간26.06.16 기침감기땜에 목 나가서 목소리 제대로 안나오는데 매니저가 했던말 생각난다ㅎㅎ 기침 참아야지 그걸 다 하니까 목이 그렇게 가지 그래갖고 어떻게 일할래 라고ㅎ 기침을 어케 참아요 ㅅㅂ
  • 작성자 냉갈스럽고 간절스러워 작성시간26.06.16 통제광인들임
  • 작성자 병찬헴 작성시간26.06.16 기침 나와서 나도 죽겠는데 기침 참으래 목 간지러워서 숨도 못 쉬겠는데 어케 참아 그걸
  • 작성자 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26.06.16 대충살자
  •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16 그럴수도 있지
  • 작성자 김태우 작성시간26.06.16 초면인 사람이랑 식당가면 무조건 선사과부터 함 죄송해요 제가 비염이라 좀 훌쩍거려요...
  • 작성자 강신주 작성시간26.06.16 ㄹㅇ정병국가 정병인들 천치임
  • 작성자 Ji eun 작성시간26.06.16 나조차도그랫던거같아ㅜ
  • 작성자 크쿠다쓰 작성시간26.06.16 개공감 ㅜ
  • 작성자 무릎이아팡 작성시간26.06.16 힘조..
  • 작성자 한궈런 작성시간26.06.17 ㄹㅇ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