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로 생리대 샀다고"… 이혼 전문 변호사가 본 요즘 신혼이혼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뺑이세포 작성시간26.06.16 ㅁㅊ 생리대로 잡도리를? 아 개찌질해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분자 작성시간26.06.16 데통의 결말이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zy.skuukzky 작성시간26.06.16 근데 요새 40결혼한 회사사람보면 반반도 아니고 그냥 니돈은 니돈 내돈은 내돈 완전 딱 나누던데엄마 묘지 이장도 니돈으로 해라 이러고..;그래서 결국 대출받다서 했다고 듣는데 존나 정떨이던데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역시캔따개 작성시간26.06.16 근데 애초에 데통하던 커플이 반반결혼했을때 저러던데 연애시절에도 반반 하던놈들이 결혼하고나서는 갑자기 바뀌겠냐고 걍 똥통에서 똥 본 수준아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력의보상 작성시간26.06.16 한남은 진짜 만나는게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핑 작성시간26.06.17 으 글로 봐도 정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san 작성시간26.06.17 알고 결혼했을거아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돗개재구 작성시간26.06.17 진짜.. 음..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ves. 작성시간26.06.17 친구도 안저럴듯 왜 결혼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드랑 작성시간26.06.17 내친구 남편 의사인데도 생활비 반반함 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7 아니 근데 손해를 안보려면 결혼을 안해야지.. 결혼하면 여자가 무조건 손해보는구조인데..;;;... 이해가안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틴을지키자 작성시간26.06.17 알고 결혼햇을거 아니냐고.. 연애때도 반반하던게 결혼하면서도 당연히 이어지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