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락에 아무 건전지나 끼우면 안 되는 이유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군아보고싶어 작성시간26.06.17 허허허허 1년넘게 다이소 건전지 쓰는 중인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구리겨드랑이 작성시간26.06.17 근데 건전지 살때마다 생각보다 비싸서 흠칫 놀람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gle Playboy 작성시간26.06.17 8년째 다이소꺼+혼합쓰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밖은위험햐 작성시간26.06.17 와 고사양 고전력 몰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기능중형방사포차 작성시간26.06.17 아닙니다.. 상관없습니다.. 건전지는 혼합하지 않는 이상 기계 고장난다는건 구라입니다.. 뭐 빨리 닳을순 있겠찌만.. 아무상관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나관대한여시 작성시간26.06.17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고기미역국 작성시간26.06.17 듀라셀 이런거 너무 비싸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나구리 작성시간26.06.17 걍 성능이 고용량보다 덜할뿐이지 몇년 써도 이상없던데.... 다쓰면 바꿔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빔밥 작성시간26.06.17 지금 쓰는 도어락 5년 반째 다이소꺼만 써도 문제 없었는데...갑자기 무섭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푸 작성시간26.06.17 나 이번에 누액으로 고장나서 뜯어가지고 바꿨어 ㅠ 다이소 건전지 때문이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7 헝 저번주에 도어락 울어서 쿠팡에서 싼거 대충 시켜서 갈았는데.. 고사양이란 말은 없지만 상세정보에 알카라인이라고 돼있고 도어락에 써도되는걸로 나와있는데.. 괜찮겠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엇저라고라고라고라 작성시간26.06.17 도어락용이라고 따로 적혀있길래 걍 그걸로 샀는데 이유가 있었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종대왕의메론 작성시간26.06.17 엥 되는대로 막쓰고있는데 아무문제없던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피또1등당첨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듀라셀.. 기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18 Gpt한테 물어보니까 알카라인 권장은 하는데 다이소 건전지도 안될건 없고 고장의 원인은 아니라고 하는데…? 다만 건전지 수명이 빨리 닳을 수는 있다 이렇게만 나와 뭔가 누액의 원인이 될 순 없을거같은데오잉 망간 vs 알카라인 이렇게 두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 심지어 많이 쓰는 다이소 NEO도 알카라인 종류야…결론: 다이소꺼 써도 됨. 다만 건전지 자체가 두 종류인데 그 중 망간 말고 알카라인이라고 써있는 제품 쓰면 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