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 외모정병 개심한거 ㄹㅇ 실감하는 순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223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치따 | 작성시간 26.06.16 정병인걸 이런 글 보고 알았음
    '와 너무 잘 바꿔줬다' 이러고 말았는데 심각성을 모를만큼 만연하구나 싶음
  • 작성자무기력자차 | 작성시간 26.06.16 머리크기정병
  • 작성자쿠키런킹 | 작성시간 26.06.16 어울리는 머리만 하려고 하는것도 외모 정병이라는걸 알았으면 좋겠음.. 그러니까 다들 얼굴이 어째서 단발하고싶은데 못하고 몸은 핏이 안좋아서 이옷 못입고 이러는거지 그냥 하고싶은대로 좀 냅뒀으면
  • 작성자littlest | 작성시간 26.06.16 댓글 현대예술이네
  •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나라 전체가 연예인병 외모정병인 나라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