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맥도날드에서 은근 매니아층 탄탄한 버거.jpg

작성자야채계란말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4,305 목록 댓글 45

출처 : 여성시대 알겠다노





1955?
베토디?
빅맥? 상하이?
ㄴㄴ




바로

(더블)쿼터파운드치즈




일반 치즈버거보다 두꺼운 패티 + 생양파맛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음
미국 햄버거맛.... 존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히할게용 | 작성시간 26.06.17 이거 존맛이고요. 햄쏘할때 굳.
  • 작성자배움을 갈구하는데유 | 작성시간 26.06.17 꼭 코울슬로랑 먹어야 함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7 쿼파치 최근유행했던 잘라서 버터에 구워먹기했는데 진짜 수제버거맛남ㅜㅜㅜ ㅋ탄산 안먹는데 퀴파치먹을때 콜라 한모금 쪽 빨아줘야됨 미국맛의 완성ㄲㅋ
  • 작성자하요오오오 | 작성시간 26.06.17 저거만 머거영.............
  • 작성자이개머애요 | 작성시간 26.06.17 젤 맛있음 미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