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는 커녕 하루 9시간반 주5일 일하는 내주변 직장인들도 다.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6.17 어... 그러네.... 나두 주7 투잡임.....띵 하네... 구러네..... 이미 원잡의 월급으로는...........차라리 10-16시 근무시간을 줄여줘라! 이대로는 한국인들은 절대 행복할 수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권일등그것이나니까 작성시간26.06.17 물가대비 임금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경영자 편에 서있는 사람들 보면 한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하기 작성시간26.06.17 경력을 그렇게쌓아도 생활영위가 안되는, 최저에 가까운 연봉받는다 한탄하면누칼협 ㅈㄹ하면서 꼬우면 이직하라는게 존웃임진심...애초에회사가 적게주는게 잘못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강전사 작성시간26.06.18 현대판노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