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겨드랑이 클렌징 오일이나 밤으로 닦아보셈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6|조회수37,601 목록 댓글 5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배추존나볶아먹어 | 작성시간 26.06.17 핑글핑글핑 헐 냄새?ㅠㅠㅠ 클렌징밤으로 해야겟구나..
  • 작성자초코윌넛 | 작성시간 26.06.17 클렌징폼으로만 하면 효과덜하겠지?
  • 작성자산산조각 | 작성시간 26.06.17 비누도 충분해 !
  • 작성자영양부추배추찜 | 작성시간 26.06.17 여러분 오일엔 오일이라고 설명되어있어유
  • 작성자나는고양이잇오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샤워만 아침.저녁으로 꼼꼼하게만 씻어도 안나 ㅋㅋㅋㅋ
    모든 접히는 부위는 더 박박 씻고 ㅋㅋㅋㅋㅋ 난 귀 뒤도 하도 씻어서 찢어짐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