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양배추존나볶아먹어 작성시간 26.06.17 핑글핑글핑 헐 냄새?ㅠㅠㅠ 클렌징밤으로 해야겟구나..
-
작성자초코윌넛 작성시간 26.06.17 클렌징폼으로만 하면 효과덜하겠지?
-
작성자산산조각 작성시간 26.06.17 비누도 충분해 !
-
작성자영양부추배추찜 작성시간 26.06.17 여러분 오일엔 오일이라고 설명되어있어유
-
작성자나는고양이잇오 작성시간 26.06.17 그냥 샤워만 아침.저녁으로 꼼꼼하게만 씻어도 안나 ㅋㅋㅋㅋ
모든 접히는 부위는 더 박박 씻고 ㅋㅋㅋㅋㅋ 난 귀 뒤도 하도 씻어서 찢어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