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해도 왜 애기는 서로 키우고 싶어하는걸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8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뚱뚱까스까까 작성시간26.06.18 근데 나두 이해 안 되긴 함 양육비 때문이라면 오히려 납득이 가긴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 생엔 바람이 될래요 작성시간26.06.19 난 근데 배우자 닮앗으면 싫을 것 같아ㅠ 생각나지않을까ㅠ ㅠ마음과 별개로 생각나면 내가 너무 괴로워서 힘들것같아...하지만 키우면서 든 정이 있겟지ㅠㅠ 그걸 끊는게힘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