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우리나라 기본 9-6인거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부가 작성시간26.06.17 10-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밤킬러 작성시간26.06.17 병원은 근무시간 축소 가능한가....? 환자 계속 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용노동부강소기업 작성시간26.06.17 8-3 해주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치케아봉 작성시간26.06.17 9-4제발 시켜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티나무 작성시간26.06.17 직장 멀면 그냥 하루 삭제임 주4일제라도 해주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무어이가업다 작성시간26.06.17 저것도 힘든데 야근 안하면 일 안했다라는 분위기여서 저기에 +2시간은 더 하고 가는데 진짜 죽을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 교 동 작성시간26.06.17 10-4가 딱 보람있고 집중도 되고 내 일상도 챙기고 좋은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오리멍냥이 작성시간26.06.17 10-4 제발 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실리안 작성시간26.06.17 제발 좀.. 아니 종일 뭐하러있냐고.. 일도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숀 작성시간26.06.17 회사 9시간에 출퇴근하면 11시간 준비시간 합치면 12시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정세요 작성시간26.06.17 ㄹㅇ 출퇴근 시간 합치면 남는 시간이 없음 코앞에 살아서 넉넉하게 왕복 30분인데도 9시간+출퇴근(준비) 2시간 하면 걍 하루에 반이 회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훌라리 작성시간26.06.17 이런데 배달음식안시켜먹으면 돈아낀다는말이 공감이 가냐고... 방만 좀 치워도 11시임.. 요리언제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7 주 4일제보다 하루 근무시간을 제발 줄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4시만 되도 좋겠다 진짜ㅠㅠ 점심시간 전후로 3시간씩만 일하고 싶어ㅠㅠㅠ 아님 점심시간 30분으로 줄여도 되니깐 30분 더 늦게 출근하던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리보콜라 작성시간26.06.17 ㄹㅇ존나 힘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17 근무시간 단축 좀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이이팅 작성시간26.06.17 9-5만 돼도 환영할게…… 정말… 다같이줄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7 9-3 이나 10-4 제발... 정신병 걸린 직장인 제정신으로 만들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lchstrawberry 작성시간26.06.17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