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 침해 신고 접수로 임시 접근금지된 글입니다.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16 그냥 죽였으면 좋겠다 저런 새끼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말좋아 작성시간26.06.16 직괴에 태아살인이야 신상 다 공개했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른이하기시른어른이 작성시간26.06.17 어유.. 10주면 초음파로 팔다리 다보이고.. 움직이는 모습도 다 봤을텐데.. 얼마나 힘들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룩말 작성시간26.06.17 낙태하면 살인이라고 ㅈㄹㅈㄹ하니까 당연히 이것도 살인죄 적용이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17 살인죄로 처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우먼 작성시간26.06.17 낙태는 살인이라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흐레 작성시간26.06.17 사람새끼도 아닌 버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uart 작성시간26.06.17 살인자악귀가 따로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떡사랑해 작성시간26.06.17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으으으으으으으으 작성시간26.06.17 살인 군인도 공무원 아님?대위인데 ㅡㅡ이러면서 여자도 의무적으로 군대가라고 하지? ㅋ 본보기해야지 뭐 살인죄 우리 아빠가 화났어요 우리딸이 꿈이 직업 군인인데 이게 뭐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아이호 작성시간26.06.17 저것도 살인 아니야? 낙태하면 살인이라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한의눈 작성시간26.06.17 저런건 살인죄 왜 적용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ing like 작성시간26.06.17 군대가래서 군대도가고애기낳으래서 애도 가지니까 직괴로 애를 죽여버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17 살인이지한남들 주장은 들어주질 말아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수릿서 작성시간26.06.17 근데진짜 군인은 너무폐쇄적인거같음.. 뭔짓을해도 자기들끼리 해결해서 묻히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누삐 작성시간26.06.17 살인죄적용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태9 작성시간26.06.17 ㅜ헉 왜 본문 누르면 권리침해ㅜ어쩌고 뜨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hain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여성관련 기사에만 악플 달고 다니는 한남들 있는데걔들이 쩌리 지켜보면서 자기들 댓글캡쳐 있으면 권리침해로 신고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in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본문 기사 이거였음"배도 안 나왔는데"…상관 폭언에 결국 유산한 여군 대위https://naver.me/Fto1mjEH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hain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당장 댓글 쓴 아이디 하나 내역만 봐도여자한테는 태아를 살인했네 어쩌네 하면서 남자가 괴롭혀서 유산한 거에 대해선 어쩌라고식임 ㅋㅋㅋㅋㅋ 이중성 소름끼쳐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