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얘들아 너네 현재 상황에 절망하지마셈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캔유필마 할트비트코인? 작성시간26.06.16 ㅁㅈ 다~ 지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무도아픈*는치질이었다는것을 작성시간26.06.16 좋은글 고마워 세상일 진짜모르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저 남 일 작성시간26.06.16 그래 조금씩만 더 멀리 보면서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 럭키비키 작성시간26.06.16 다 잘풀릴거야~~라고 하루하루 마음 다잡는중…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라이치즈버거 작성시간26.06.16 나쁜 일 있으면 기쁜 일도 있더라 존버존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16 열심히해야 바뀔텐데 열심히하기가 싫어서 ㅈㄴ 막막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dtztoxoyxoys 작성시간26.06.16 맞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망고스무디존맛 작성시간26.06.16 ㄱㅅㄱㅅ.... 지금이 가장 어두울때이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즈넹 작성시간26.06.16 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부터 반전 작성시간26.06.17 제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잽이 작성시간26.06.17 힘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쉘몽 작성시간26.06.17 ㅠㅠ 하 근데 난 진짜 망한인생같긴해.. 이시기가 진짜 지나가는게 맞는지 확신이 없어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뵤오오 작성시간26.06.17 마자마자 나 올해 접어들자마자 갑자기 안좋은일 연달아 터져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냥 바로 정신승리해버림어차피 안 좋은 상황 알아서 뿌리째 날아간거니까 앞으로 잘될 일만 남았다~~ 이런식으로… 진짜 올해 하반기 대박날거임 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사는중 작성시간26.06.17 맞아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또리 작성시간26.06.17 나도 작년부터 일이꼬이다가 늘 년초나 상반기에 힘든일 있는데 하반기부터 좋으려나보다 하면서 좋게 생각함 물흘러가듯 힘빼고 잘 버텨내보자 그럼 어느순간 단단해져 있을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세 작성시간26.06.17 파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fP 작성시간26.06.17 힘낼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17 난 개좃같은 시간이 지나고 나니까 ㅅㅂ 이제 이런건 그거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님이 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휴가로 작성시간26.06.17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화르네샹스 작성시간26.06.17 내인생의판도는내손으로바꿀수있다아자아자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