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자는거버릇되면...진짜암에걸립니다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씨름부넘버원 작성시간26.06.17 야근어떡하는데요 하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온수수 작성시간26.06.17 교대근무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udheje 작성시간26.06.17 하지만 ㅠ 잠이 안 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룽 작성시간26.06.17 3교대 근무하면서 남녀불문하고 갑암 수술하는 사람 꽤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잔소리는 stop it 작성시간26.06.17 나약한 인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쁄삐뽀언니 작성시간26.06.17 평상시는 2시 넘어서 자고 주말에 몰아자는데 안되겠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쪼코튀소 작성시간26.06.17 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종일잠만자고픈여시 작성시간26.06.17 나 회사 아는분 아버님이 항암 중이신데, 암병동 환자들 공통점이 잠을 늦게잔다고 해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opbox 작성시간26.06.17 나도 늦게 자고 수면시간도 짧아서 만성피론데 암 걸리긴했음 잠이 진짜 중요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캎콜드브루 작성시간26.06.17 흑흑흑흑 근데 담배도 술도 커피도 안 마시고 식단도 잘 하는 편인데 고작 잠 때문에 그러기 있냐 야행성으로 태어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 정 작성시간26.06.17 안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7 하 진짜 일찍 자야되는데 ㅜㅠㅜㅜㅜㅠㅠㅜㅜ 여태 그래도 12시쯤엔 잤었는데 최근 한 몇달동안 아무 이유도 없이 잠드는 시간 늦어져서 1~2시에 자는데 6시에 일어나니까 매일 온몸이 두드려맞은거처럼 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디홉스 작성시간26.06.17 분할잠 괜찮나...? 10시-12시 자고 일어나서 있다가 2시에 다시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미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통잠자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디홉스 작성시간26.06.17 다미미이 아앗 고마워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26.06.17 나도 그러는데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H한녀 작성시간26.06.17 머야 언제는 사람마다 생체리듬다르다고 8시간만자면된다며ㅠㅡ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6.06.17 친구 맨날 세네시에 자서 일곱시출근하고 이생활 4년하고 암걸려서 진짜 일찍잠... 나한테도 열시면 자라고 닦달해대서 요새 일찍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lka 작성시간26.06.17 헐 이제 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스 보는 여시 작성시간26.06.18 야간근무자는 웁니다.... 돌쇠처럼 밥을 먹어도... 살이 계속 쪽쪽 빠져... 살짝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