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어나와야 작성시간 26.06.17 와 4테라...ㅠㅠ 그나마 싸게 샀어요 난 2테라 17로 가격 맞춰서 겨우샀는ㄷㅔ 저 가격도 지금은 꿈도못꿀 가격이될줄 어케알았겠어🤦🏻♀️
-
작성자쇄은자 작성시간 26.06.17 2테라 9만원대에 직구했었는데 소중히 모시는중 이제 너무 비싸...
-
작성자이주연즈 작성시간 26.06.17 엥 1테라 500g 둘다 5만원 미만으로 샀는데 머선일..
-
작성자링귀니 작성시간 26.06.17 당근에서 2테라 미개봉 10에 삿는디
-
작성자꽃사슴꺼져 작성시간 26.06.17 지금 존나비싼데 저가격 부럽ㄱ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