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90년대생들 몸이 기억하는 월드컵 응원가

작성자마크 미첨|작성시간26.06.17|조회수6,644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lgnite





클론 - 월드컵 송


한국의 전사들이 나간다 다함께(야야야야~~)

동방의 횃불들이 모였다 다함께(야야야야~~)

모두가 힘을모아 하나로 뭉쳐서(야야야야~~)

동방의 백의 민족 기상을 높여라(야야야야~~)

붉은태양 단군의 후예가 나간다 모두 다 길을 비켜라

붉은 전사 태극기 휘날리면서 한국의 기상을 세계에 떨쳐라

꼬레아 아리아리랑 오에헤야디야 오어허야디야x2

k.o.r.e.a 코리아 화이팅×2

한국의 전사들이 나간다 다함께(야야야야~~)

동방의 횃불들이 모였다 다함께(야야야야~~)

모두가 힘을모아 하나로 뭉쳐서(야야야야~~)

동방의 백의 민족 기상을 높여라(야야야야~~)

붉은태양 단군의 후예가 나간다 모두 다 길을 비켜라

붉은 전사 태극기 휘날리면서 한국의 기상을 세계에 떨쳐라

꼬레아 아리아리랑 오에헤야디야 오어허야디야x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 LG TWINS | 작성시간 26.06.17 노래 잘 만들었어 이거 정말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화장실은 금연구역입니다 | 작성시간 26.06.17 와... 바로 운동장 땡볕 한가운데서 곤봉돌리기 연습하던거 생각나,, 지금이면 생각도 못할 전학년 운동회 강제연습 ㅠㅋㅋ
  • 작성자한교동이 | 작성시간 26.06.17 이노래 진짜좋음 2002년때도 클론이 발로차 냈었잖아ㅋㅋㅋㅋㅋ월드컵하면 그 노래랑 조수미님 노래생각남 너와나~ 지금 여기에~
  • 작성자나는책을낸다세계를여행한다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가사 대충 보고 이게 뭐지 했는데 듣자마자 너무 신남 미치겠음
  • 작성자송몽인 | 작성시간 26.06.17 이 노래 너무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