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과일 미친것 같네요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016.08.22.16.29 작성시간26.06.17 망고스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각산 작성시간26.06.17 용과가 새콤하고 달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인 작성시간26.06.17 망고 향이 미쳤음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라르 드 풍자크 작성시간26.06.17 난 망고스틴을 동남아에서 처음먹고 우리나라와서 사먹었는데 이건 다른과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gvwywh 작성시간26.06.17 망고스틴 두리안은 맛있더라 근데 달라 달라는 모르겠고 저렴하게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다 정도 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건솔새 작성시간26.06.17 태국애서 제철에 가지채로 달린 망고스틴먹고 천상을 맛봄 그리고 그린망고인가 딱딱한 망고도 엄청 맛있더라 아삭새콤달콤..딱복 좋아하면 도전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유 작성시간26.06.17 필핀에서 용과먹고 디지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어스 지훈 작성시간26.06.17 주먹만한 작은 파인애플 꼬지에 끼워진거 먹었는데 진짜 상투스 울렸어.. 분명 내가 아는 맛인데 그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초리 작성시간26.06.17 푸레 진짜 개존맛ㅠㅠ 종이 좀 달라서 맛이 좀 다를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지희망생 작성시간26.06.17 동남아 자주가서 익숙해졌는데 중국가서 망고 개크고 존나 달달탱글해서 놀람;; 근데 이새끼들 이상한 약 넣었을 것 같아서 더 안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17 ㄹㅇ 동남가 가는 이유중의 하나가 과일떄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초리 작성시간26.06.17 수입할때 소독한다고 쪄져서 숙성이 덜돼서 그렇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미선 내엄마 작성시간26.06.17 ㄹㅇ 망고랑 망고스틴 진짜 충격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llmeifyougetlost 작성시간26.06.17 망고스틴 먹느라 손톱 개까매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7 패션후르츠 냉동 아닌거 첨 먹어봤어..!! 진짜 맛있었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빠여 작성시간26.06.17 망고스틴 먹고 손톱밑이 까매져서 어디 밭매다 온 사람 돼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17 국산화 된 열대과일도 되게 깔끔하고 냄새 덜나고 맛있더라! 즙도 많고... 현지 가면 그런 느낌이겠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