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트위터에서 미쳤다고(n) 난리난 시집.jpg

작성자고의아닙니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43,432 목록 댓글 253

출처: 여성시대 (고의아닙니다)

https://x.com/crazyipsi/status/2066667845866635517?s=61

14살이 좋아할 거 같디
가짜광기같다

이런 의견이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의 라임쩌는 오렌지나무 | 작성시간 26.06.18 이상도 당시엔 엄청 욕먹고 연중하고 그랬는데 뭐ㅋㅋㅋㅋ부정적 반응 나오는건 어쩔수 없는듯
  • 작성자세상고양이들아행복해 | 작성시간 26.06.18 난 저런거도 다 좋아~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게 되니까 생각의 폭이 넓어지는 느낌임! 이렇게도 해석해보고 저렇게도 해석해보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makemyowngarden | 작성시간 26.06.18 22
  • 작성자hello kitty | 작성시간 26.06.18 뭥미
  • 작성자행운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8 나무야 미안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