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고의아닙니다)
https://x.com/crazyipsi/status/2066667845866635517?s=61
14살이 좋아할 거 같디
가짜광기같다
이런 의견이 많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의 라임쩌는 오렌지나무 작성시간 26.06.18 이상도 당시엔 엄청 욕먹고 연중하고 그랬는데 뭐ㅋㅋㅋㅋ부정적 반응 나오는건 어쩔수 없는듯
-
작성자세상고양이들아행복해 작성시간 26.06.18 난 저런거도 다 좋아~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게 되니까 생각의 폭이 넓어지는 느낌임! 이렇게도 해석해보고 저렇게도 해석해보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makemyowngarden 작성시간 26.06.18 22
-
작성자hello kitty 작성시간 26.06.18 뭥미
-
작성자행운아입니다 작성시간 26.06.18 나무야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