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에 약 타러 갔다가 안락사 당한 강아지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9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22대 대통령 추미애 작성시간26.06.17 똑같이 안락사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깡다구 작성시간26.06.18 저 아이큐로 어떻게 수의사함?? 무조건 강아지 오면 병원에 차트 올리고 동의서 받고 절차에 따라서 안락사하는데 ;; 그리고 마지막 인사하고 마취 시킨 뒤에 안락사 주사 넣는데 이과정을 다 생략한다는게 말이됨?? 진짜 보호자 우는거 억장 무너지네 폐업은 당연한거고 죄 값 달게 치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_VD 작성시간26.06.18 죽여버려 애 확인을 하라고 살견자 새끼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now waves 작성시간26.06.18 이거 후속기사 업ㄱ나 진짜 강력처벌 제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버지 저 구예요 작성시간26.06.18 아니 동병 가면 강아지이름, 보호자이름 다 확인하던데??????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콩하이 작성시간26.06.18 아니 병원가면 강아지 이름이나 보호자 이름 물어보지 않아?? 진료차트를 안쓰는거야? 어떻게 저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슬 작성시간26.06.18 7살 말티 키우는데 진짜 내일처럼 뒷덜미가 다 찌릿거리네 견주분 슬픔을 어떻게 헤아릴수나 있을까 진짜 패죽이고싶다 남의 가족을 왜 죽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냥룡 작성시간26.06.18 주작이길 바랬던 글이 실화라니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애기사랑해 작성시간26.06.18 뭉치 어떡해 아무것도 모르고..... 아니 애 이름도 확인을 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아입니다 작성시간26.06.18 어떠한 조취도 없이 저게 끝? 사과는 당연하고 아니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기헌 작성시간26.06.19 시발.................................. 눈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탁 작성시간26.06.20 아 이거 읽기만 했는데도 진짜 너무 괴로워 너무 힘들어 하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