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몰티저스작성시간26.06.17
나 얼마전에 이벤트 당첨됨 딱히 아저씨랑 스몰톡을 한건 아닌데 순식간에 얘는 아저씨 딸이 데려온 꼬순이인데 왕실견이며 아직 한살이라 에너지가 넘쳐서 힘들지만 물지도 짖지도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됨; 사람 좋아한다고 만져주래ㅋㅋㅋㅋ아직 어린데도 먼저 들이대진 않고 관심보여주면 애교 지인짜 많드라 레전드 깨끗하고 보드라웠음ㅠ
작성자감자떡쿠키작성시간26.06.17
울강쥐는... 자기보고 수근수근 안하고 걍 지나가면 계속 뒤돌아봄 '왜,,나를 안이뻐하지?'이런 태도로,,, 그러다 누가 지나가는 말로라도 귀엽다거나..인사를하거나..이러면... 앞에가서 배 까고 눕고 코묻히고 난리부루스임.... 내가 쪽팔릴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