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아키우는 중년남성 특.x

작성자고구마싹순|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작성시간26.06.17 나는내전번물어보더니 강쥐사진보내줌ㅋㅋㅋㅋㅋㅋㅅㅂ
  • 답댓글 작성자 용녀생정 작성시간26.06.17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왈왈아르르그르렁 작성시간26.06.17 개웃겨ㅠ
  • 작성자 몰티저스 작성시간26.06.17 나 얼마전에 이벤트 당첨됨 딱히 아저씨랑 스몰톡을 한건 아닌데 순식간에 얘는 아저씨 딸이 데려온 꼬순이인데 왕실견이며 아직 한살이라 에너지가 넘쳐서 힘들지만 물지도 짖지도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됨; 사람 좋아한다고 만져주래ㅋㅋㅋㅋ아직 어린데도 먼저 들이대진 않고 관심보여주면 애교 지인짜 많드라
    레전드 깨끗하고 보드라웠음ㅠ
  •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17 나도 좀 만나고 싶다ㅜ 요즘 애들 매너 너무 좋아ㅠ 어쩌다가 눈 마주치고 꼬리 흔들면 겨우 말걸고 만져봄ㅋㅋㅋ 얘들아 나한테 그냥 달려와줘라ㅜ
  • 작성자 맥날은 애플파이 석방하라 석방하라 작성시간26.06.17 요즘 강아지들 너무 점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려들어도 된다고 ㅠㅠㅠㅠ
  •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7 얼마전에 만난 강쥐도 아는체해주기 전까지는 얌전하다가 이쁘다 해주니까 더더 이쁘다하라고 막 짖었어 ㅋㅋㅋ 내가 어머 왜이래요?하니까 더 이쁨받고 싶어서 그런다고 주인분이....ㅋㅋ 씅에 찰때까지 이쁨받고 감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꼬질말티컬러 작성시간26.06.17 울강아쥐 파워i라 낯가리는데 예쁘다~귀여워~이 말 들으면 슬금슬금 다가가서 꼬리침...(근데 여자한정ㅋ)자기 또다른 이름이 귀여워인줄 아는듯ㅋㅋㅋㅋ그리고 하네스에 이름택 달려있는데 지나가시는 분들이 보고 이름부르면 오잉?내이름을 어떻게 알지?하는 표정으로 다가감
  • 작성자 뚝섬 작성시간26.06.17 으아아아아아ㅏㅏ ㅠㅍ
  • 작성자 삐용빼용뿌용 작성시간26.06.17 아 수근거려야 되는구나 접수...
  • 작성자 자다가가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나도한번안아봣어ㅠㅠㅠㅠㅠㅠ너무좋앗음 진짜
  •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7 울강쥐는... 자기보고 수근수근 안하고 걍 지나가면 계속 뒤돌아봄 '왜,,나를 안이뻐하지?'이런 태도로,,, 그러다 누가 지나가는 말로라도 귀엽다거나..인사를하거나..이러면... 앞에가서 배 까고 눕고 코묻히고 난리부루스임.... 내가 쪽팔릴정도로,,,
  • 답댓글 작성자 Verstappen 작성시간26.06.17 제발 저요
  • 작성자 LONDON 작성시간26.06.17 ㄱㅇㅇ
  • 작성자 왜그렇게생각해? 작성시간26.06.17 가위컷이 아니라 바리깡이라니
  • 작성자 즤롸리다 작성시간26.06.17 나도 매일 똑같은 시간에 횡단보도에서 클러치강아지 만남
    알고보니 아침 저녁으로 산책중이셨던것
    1년째 눈으로 친목중이야 귀여워...
  • 작성자 식빵의 꿈 작성시간26.06.18 흑ㅎ흑흑 내 삶에도 제발 이벤트를 ㅜㅠㅠ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