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가 평판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jpg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피 작성시간26.06.17 좋은글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짧은뜨기 작성시간26.06.17 좋은 글이다 재밌어... 내가 잘 이해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젊어서 돈 많이 번 운동선수들이 은퇴하고 나서 지도자의 길 무리하게 욕심내는 거 볼때마다 왜 그럴까? 돈이 필요한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이런 생각했는데 이런 이유겠구나 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6.06.17 그들에게 삶은 "내가 잘 먹고 잘 살았다"에서 끝나지 않음. 자기 이름이 후대에도 존중받아야 완성됨. <-이거 좋은거같네 설령 목적이 있는 후원이었다 할지라도 사회에는 긍정적인영향을 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7 재밌다! 현대 사회를 이해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무알리쿠팡 작성시간26.06.17 선망하지않으면 힘이 사라지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빠진햄스터 작성시간26.06.17 그런 의미에서 멸공재벌께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구뿌셔버ㄹㅕ 작성시간26.06.17 나도 읽으면서 그 생각함. 그러면 그 사람이 하는 사업들이 실패하는 이유 중 하나도 이미지를 잃었기때문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몽인 작성시간26.06.17 재밌다 그래서 그 옛날부터 재단 만들고 후원하고 이미지 쌓는 거에 집착하는 거였군 그런데 요즘 재벌들은 이런 거에 큰 관심 없어 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제적자유를이뤘다 작성시간26.06.17 흥미롭다 잘 읽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17 오와... 흥미돋나는 권력 업ㄱ어도되니까 부자이고싶은데 너무철딱서니없능 생각같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삿포로로기린 작성시간26.06.17 나는 마음이 엘리트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챠 작성시간26.06.17 흥미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