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안한다는 사람. 설득할때 직빵인거 작성자뭐든해내는멋쟁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너구나 작성시간26.06.17 아랫니 뒤쪽 짱이야 매번 스케일링 받고나면 텅 비어 있어서 자꾸 혀로 훑게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몰라요 죄송해요 정말귀엽다 작성시간26.06.17 첨단칫솔 치실 치간칫솔 루틴으로 존나 열심히 하는데 일주일만 소홀해도 플라그 끼는게 보임 플라그 놔두면 치석되는거라 평소에 관리해서 겉으로 보기엔 치석 없는 수준으로 유지 중인데 깨끗해서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타모오옹 작성시간26.06.17 광산ㅋㅋㅋㅋㅋ 오늘도 캐러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가고시펑 작성시간26.06.17 칫솔세워서 빠큐모양으로 벅벅 하면 된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닫아줘 작성시간26.06.17 유지장치 뒤에 쌓이는거 개스트레스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꼼깜꼼 작성시간26.06.17 스케일링 넘재밌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콤오이 작성시간26.06.17 이젠 스케일링을 넘어서 마취하고 잇몸치료도 해야한다며ㄷㄷㄷㄷㄷ알고리즘에 뜨는데 넘 무서움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gnan4 작성시간26.06.17 나도 유지장치뒤에 노다지광산인데 잘 관리하는 여시들 어떻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tterbear 작성시간26.06.17 일년에 두번은 받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비니야 작성시간26.06.17 양치잘하자...잘해야지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의 빌라 작성시간26.06.17 치실 무조건 생활화해야돼.. 치실 매일하지도 않는데 난 1년에 한번씩 가도 치석 없다고 금방 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7 난 까매지는게 치석인줄 알고 치과가서 저는 치석이 왜케 자주 생기죠 물어보니까 치석 별로 없으신데요!? 이래서 그럼 까맘건 뭐냐니까 그건 걍 착색인데 이에 따라 빨리 생기는 사람이 있다 하더라ㅠ 6개월에 한번 스케일링 받는데 착색도 어느정도 지워주긴 하지만 개빨리 다시 생겨서 ㅈㄴ 스트레스 받음 ㅠㅠㅠ 연초도 안피고 커피도 끊었는데 이거때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쉬나용 작성시간26.06.17 나도 유지장치 끼고 몇달뒤에 검진 갔다가 치석 때문에 놀래 자빠짐 다이소 어금니 칫솔 진짜 강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발바닥 작성시간26.06.17 실 치실 하루에 3번 해서 그런지 스케일링 안 한 지 7년 된 거 같은데 치과 가면 다 올해 한 줄 알더라 치실 치간칫솔 열심히 해야 해 나 흡연자인데도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의 계절 작성시간26.06.17 방금 스케일링 받고 왓고 이글 봣다 1년에 한번른 필수고 두번은 맘 편하려고 가 충치 젤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아마루해 작성시간26.06.17 나 치실 매일매일 하는데도 며칠전에 치과가니까 치석있다고 하더라ㅜ잘못하고있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18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당첨 is coming 작성시간26.06.18 아 근데 너무 아파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