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지하철 의자에서 일어날 때 좀 팀플 맞춰줬으면 좋겠어 ㅠ;;;; 작성자아마도그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라투루 작성시간26.06.17 나두 이미 그러고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눝눝 작성시간26.06.17 남자들 진짜 표독해서 여자들한테 꼭 티내면서 자리잡아줘야해 남자새끼들 지가 개뚱띠 90남이여도 꼭꼭앉아서 정자부족사타구니 쫙 벌리고 굳이 사람많은 지옥철에서 고개숙이고 겜하더라 늘 굳이굳이 다리 그사이에 넣어줌 폰치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을피하는방방 작성시간26.06.17 예전에 이 글보고 그 스킬 계속 쓰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7 나도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 Hyun Sang 작성시간26.06.17 이거본후로 항상 실행중^^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스디 작성시간26.06.17 나도 맨날 남자쪽 길막하면서 일어남ㅎ 희열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금몇시임 작성시간26.06.17 놰안그러겟어...그런사람도잇는거지...생각없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이이 작성시간26.06.17 ㅋㅋ 나두 노력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브언 작성시간26.06.17 늘 이래왔어 나 내릴때 됐는데 여자가 쭉 내 앞에 서있다가 별안간 뒤돌아서 있으면 절망스럽고 눈알로 계속 빔 쏜다ㅠ 다시 이리 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상호 작성시간26.06.17 늘 항상 그러고있답니다^^ 자리나면 한남보다 내가 더 빨리 앉기운동도 겸하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한 작성시간26.06.17 나 이거 보기전부터도 그랫음 ㅋㅋㅋㅋㅋㅋ 여자분 앉으실때까지 몸으로 남자 블로킹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탄88니88 작성시간26.06.17 ㅋㅋㅋ 나도 ㅋㅋ 옛날부터 실행 ㅋㅋ 근데 가끔 눈치 못채시고 이럼 너무 속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글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나도 그럼 일부러 사람들한테 막힌 척 여성분 앉을 때까지 남자앞에 서서 가만히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쇼비즈니스맙소사 작성시간26.06.17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일어난 자리에 남자가 앉으면 기분이 확 나빠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이없네진짜칽 작성시간26.06.17 난 항상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