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12526
https://x.com/simplyaj144/status/2066737777895505957?s=46
노래로 들으면 더웃김 ㅠㅠ
새벽 4시 예랑이 일가는데 점심 싸볼게요 🥴
(한가득 싸기 시작)
남편이 몇명인데
남편 한명만 있는거지??
남편 하는일이 뭔데? 점심먹기??
점심 다먹으려면 남편 세컨잡있어야할듯
남편 직업이 그니깐 점심에 다른사람들한테 점심을 파는거잖아
우주에서 무사 귀환하길…🙏
9시부터 5000시까지 일하기
설마 그거 다먹고 배고플까봐 주는 10달러임??
ㅈㄴ 반전) 그는 재택근무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뜨카라고 작성시간 26.06.17 서양놈들 연비 좋아서 샌드위치 반조각 먹고 운동도 하더만 대체 얼마나 먹는겨
-
작성자milka 작성시간 26.06.17 아 존나웃갸 ㅁㅊ
-
작성자인간보다고양이 작성시간 26.06.17 하마를 키우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난로또1등당첨되버려 작성시간 26.06.17 점심시간에 점심파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주에서 무사귀환ㅋㅋㅋㅋㅋ5000시 개웃기네
-
작성자물에사는베짱이 작성시간 26.06.18 남편 하는일이 뭔데? 점심먹기??
이게 너무 웃겨서 한참 웃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