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개웃긴 서양판 예랑이 점심 댓글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1,212 목록 댓글 4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12526

 

 

 

https://x.com/simplyaj144/status/2066737777895505957?s=46

 

노래로 들으면 더웃김 ㅠㅠ

 

 

 

 

 

새벽 4시 예랑이 일가는데 점심 싸볼게요 🥴
(한가득 싸기 시작)

 

 

 

 

 

 

 

남편이 몇명인데

 

 

 

 

 

 

남편 한명만 있는거지??

 

 

 

 

 

 

 

 

남편 하는일이 뭔데? 점심먹기??

 

 

 

 

 

 

 

점심 다먹으려면 남편 세컨잡있어야할듯

 

 

 

 

 

 

 

 

남편 직업이 그니깐 점심에 다른사람들한테 점심을 파는거잖아

 

 

 

 

 

 

 

 

우주에서 무사 귀환하길…🙏

 

 

 

 

 

 

 

9시부터 5000시까지 일하기

 

 

 

 

 

 

설마 그거 다먹고 배고플까봐 주는 10달러임??

 

 

 

 

 

 

 

ㅈㄴ 반전) 그는 재택근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뜨카라고 | 작성시간 26.06.17 서양놈들 연비 좋아서 샌드위치 반조각 먹고 운동도 하더만 대체 얼마나 먹는겨
  • 작성자milka | 작성시간 26.06.17 아 존나웃갸 ㅁㅊ
  • 작성자인간보다고양이 | 작성시간 26.06.17 하마를 키우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난로또1등당첨되버려 | 작성시간 26.06.17 점심시간에 점심파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주에서 무사귀환ㅋㅋㅋㅋㅋ5000시 개웃기네
  • 작성자물에사는베짱이 | 작성시간 26.06.18 남편 하는일이 뭔데? 점심먹기??
    이게 너무 웃겨서 한참 웃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