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치킨 브랜드 '소바바' 독립 출범…"냉동치킨 시장 공략"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는 수퍼마켓 작성시간26.06.17 맛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dddg 작성시간26.06.17 나는 소이허니 먹을만했는데 할인하몬 엄청저렴해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곱팝 작성시간26.06.17 냄새 개심해... 저렇게 맛없는 냉동닭 첨 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스테라꽈배기 작성시간26.06.17 맛없어.......냉동실에 잠들어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수팬 작성시간26.06.17 난 소이허니 좋아함 맛잇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딱복물복숭아밥 작성시간26.06.17 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정신인가 작성시간26.06.17 황금홀릭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비버거- 작성시간26.06.17 황금홀릭 에프에 14분 돌려서 먹으면 맛있어마트 판촉사원분이 알려주심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운걸맛있군재출시소망 작성시간26.06.17 윙 맛있는데 요새 윙은 안보이고 순살만 보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뻥튀기존맏 작성시간26.06.17 황금홀릭 맛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nn and jake 작성시간26.06.17 황금홀릭은 냉동치고 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스딱 작성시간26.06.17 존나맛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미니미니 작성시간26.06.17 맛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 행복아 작성시간26.06.17 소바바좋아함 ㅋㅋㅋㅋㅋ그리고 닭살? 국내산임 황금홀릭은 반반이고 ㅋㅋㅋㅋ 난 양념소이? 허니?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