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커피, 술 끊고 6시 이후로 물도 안마시는 남자 ㄷㄷㄷㄷㄷㄷ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7|조회수62,427 목록 댓글 4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개비가는나이트샘소나이트 | 작성시간 26.06.17 인생이 그냥 대출아닌게 없네 잠까지 대출이라니
  • 작성자아융그 | 작성시간 26.06.18 신하균 덕질할때 막걸리 ㅈㄴ마시는 이미지였는데 언제 저렇게 관리했대..
  • 작성자달걀이 | 작성시간 26.06.18 잠이 보약이다 숙면 최고야
  • 작성자창기백기 | 작성시간 26.06.18 오늘 자다가 화장실두번가서 잠 다깨버렸는데 본 글이 이거라니… 맞는말이다
  • 작성자우와우와우아야 | 작성시간 26.06.18 혹시 밤에 잠 얕게 들거나 자주 깨면 커피 진짜 끊어봐. 나는 눕자마자 잠드는 스타일이라서 카페인 영향 안받는 줄 알았어. 근데 새벽에 되게 자주 깨고 잠귀가 엄청 밝았거든. 걍 예민해서 그런 줄 알았지. 위장병 때문에 커피 2주 끊었는데 걍 기절한 듯이 아침까지 잠. 요즘은 커피 안마셔서 맨날 완전 푹 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