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이젠 진짜 망한건가 싶은 홈플러스 전단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7|조회수19,357 목록 댓글 117





밑에는 참고로 롯데, 이마트 전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들레이레이 | 작성시간 26.06.17 홈플 장보러갔다가 자체브랜드 제품밖에없어서 아무것도 못사고 나왔는데....
  • 작성자샤이 훌루드 | 작성시간 26.06.17 씁쓸하네
  • 작성자멀린밀레주식삽니다 | 작성시간 26.06.17 어릴 때부터 홈플만 썼었는데.......하...........
  • 작성자Theyaer | 작성시간 26.06.18 맘아프다 진짜
  • 작성자하는일마다 잘되는여시 | 작성시간 26.06.18 홈플이 젤 좋은데 진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