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이젠 진짜 망한건가 싶은 홈플러스 전단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7|조회수19,361 목록 댓글 1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밑에는 참고로 롯데, 이마트 전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들레이레이 | 작성시간 26.06.17 홈플 장보러갔다가 자체브랜드 제품밖에없어서 아무것도 못사고 나왔는데.... 작성자샤이 훌루드 | 작성시간 26.06.17 씁쓸하네 작성자멀린밀레주식삽니다 | 작성시간 26.06.17 어릴 때부터 홈플만 썼었는데.......하........... 작성자Theyaer | 작성시간 26.06.18 맘아프다 진짜 작성자하는일마다 잘되는여시 | 작성시간 26.06.18 홈플이 젤 좋은데 진짜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