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러분 미비혼들은 사는게 힘들어 보여야 합니다.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17|조회수8,776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x.com/i/status/2066708949248983469, 여성시대 언슬립



ㅁㅂ



원트는 미혼이라고 했는데 내맘대로 미비혼이라고 함






























https://x.com/i/status/2066811897291403676

이건다른틧인용





결혼하라는 잔소리 퇴치하려고 사는 거 너무 힘들고 결혼하고 싶어 미치겠다고 해주면 기혼들 바로 기분 좋아져서 더 안 캐묻는다는 얘기 여러번 들음ㅋㅋ



근데 또 없어보이면 이딴소리함⬇️
































결론 우리 맘대로 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랑캉우 | 작성시간 26.06.17 오ㅏ ㄷㄷ 끔찍
  • 답댓글 작성자Read,Think,Write. | 작성시간 26.06.17 맞아 이게 진짜 빡침 지들도 안 가질 남자 나한테 갖다바침;
  • 작성자디제이유상무 | 작성시간 26.06.17 존나 웃긴게 그래서 돈없다 힘들다하면 그러니까 빨리 남자만나 결혼하라함 도라이들이 따로없음
  • 작성자종미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살게 냅둬 좀
  • 작성자압삔터프 | 작성시간 26.06.18 ㅅㅂ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이네 걍 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