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번 시즌 반응 진짜 좋은 여고추리반3.twt

작성자Super 이끌림|작성시간26.06.17|조회수8,179 목록 댓글 54

출처: https://theqoo.net/hot/3236024287?filter_mode=normal&page=2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이번 시즌 분위기 짤막한 영상들 (약 스포일수있음)
































세계관을 엄청 꼼꼼히 짠게 느껴지고 단서 찾고 반전 나오고 이러는게 ㄹㅇ 존잼이라 이번시즌 꼭 봐줬으면 좋겠음 ‼️‼️ 기존팬들+유입시청자들한테도 반응 좋음


1화나올때부터 4주째 매주 금욜마다 하이브 이슈로 화제성 가려진감이 있어서 아쉬움 ㅜㅜ 이번에 진짜 재밌으니까 꼭 봐주길



((티빙에서만 시청 가능))


여성출연진들+ 정종연 PD 떠나고
여자 메인 PD인 임수정 PD님 작품이니
되도록이면 좋은 말만 해주십쇼❤

총 8부작으로 완결까지 3주 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hyERaNo | 작성시간 26.06.17 겨울오기전에 시즌4내놔
  • 작성자제가요?이걸요?왜요? | 작성시간 26.06.17 이러다 여대추리반 되겠어ㅠㅠ 개연성 없어도 되고 스케일 개작아도 되니까 제발 시즌4 좀..ㅠㅠㅠㅠㅠ
  • 작성자되는대로살자 | 작성시간 26.06.17 난 즌3은 상대적으로 별로긴 했는데 그래도 재밌었음ㅋㅋㅋㅋ 얼른 즌4 나왔으면ㅠㅠ
  • 작성자14최졍 | 작성시간 26.06.17 4 언제나와 내가 지금 1.2.3를 몇번 돌려봐야해!!!!!
  • 작성자mwmweex | 작성시간 26.06.17 여추반을 석방하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