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hot/3236024287?filter_mode=normal&page=2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이번 시즌 분위기 짤막한 영상들 (약 스포일수있음)
아 ㅆㅂ 이거 김정호쌤이 추리반동방 처음 찾아왔을때랑 같은 공기잖아.... ... pic.twitter.com/gXwCAnKMGs
— dori (@dori3021) May 17, 2024
옆에서 비비가 큰삽으로 땅파는데 지윤이 돋보기로 더 잘 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도리 (@mimomiyosh) May 17, 2024
ㅋㅋㅋㅋㅋㅋ난 뭐 돋보기가 아니라 모종삽인줄알았음 잘못본줄 pic.twitter.com/C0hodmZvVg
루미놀 반응에서 이슬비 이름 나올때 존나 소리질렀음 pic.twitter.com/vYoyeaLAtD
— 미도리 (@mimomiyosh) May 17, 2024
여추반 작진들 천재만재네
— 온면 (@onmyeon72) May 10, 2024
핀 그림자가 종이에 있는 면에서만 나오게 조명 조정하면 숫자 비번 나옴
핀을 어떻게 저렇게 조정할수가 있지
미쳤다 진짜 pic.twitter.com/HN1oBWQhWZ
외 여고추리반 4화 엔딩 레전드야
— dori (@dori3021) May 10, 2024
진짜 판도가 바뀜... 앞선 내용들은 다 빙산의 일각이야 판이 ㅈㄴ커 pic.twitter.com/9sd9j137VA
오 씨방 예고 마지막에 “잘못했어요 선생님” 이거뭐야 pic.twitter.com/NpZQJXTXlJ
— dori (@dori3021) May 17, 2024
세계관을 엄청 꼼꼼히 짠게 느껴지고 단서 찾고 반전 나오고 이러는게 ㄹㅇ 존잼이라 이번시즌 꼭 봐줬으면 좋겠음 ‼️‼️ 기존팬들+유입시청자들한테도 반응 좋음
1화나올때부터 4주째 매주 금욜마다 하이브 이슈로 화제성 가려진감이 있어서 아쉬움 ㅜㅜ 이번에 진짜 재밌으니까 꼭 봐주길
((티빙에서만 시청 가능))
여성출연진들+ 정종연 PD 떠나고
여자 메인 PD인 임수정 PD님 작품이니
되도록이면 좋은 말만 해주십쇼❤
총 8부작으로 완결까지 3주 남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hyERaNo 작성시간 26.06.17 겨울오기전에 시즌4내놔
-
작성자제가요?이걸요?왜요? 작성시간 26.06.17 이러다 여대추리반 되겠어ㅠㅠ 개연성 없어도 되고 스케일 개작아도 되니까 제발 시즌4 좀..ㅠㅠㅠㅠㅠ
-
작성자되는대로살자 작성시간 26.06.17 난 즌3은 상대적으로 별로긴 했는데 그래도 재밌었음ㅋㅋㅋㅋ 얼른 즌4 나왔으면ㅠㅠ
-
작성자14최졍 작성시간 26.06.17 4 언제나와 내가 지금 1.2.3를 몇번 돌려봐야해!!!!!
-
작성자mwmweex 작성시간 26.06.17 여추반을 석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