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유튜브프리미엄제발
|
작성시간
26.06.17
차로 30분임 울산역 ㅅㅂ
-
작성자닉넴이12
|
작성시간
26.06.17
언양이라서 내리면 소똥냄새도 대박남
-
작성자체지소
|
작성시간
26.06.17
ㄹㅇ 왜 저따구로 만든건데 ㅅㅂ
-
작성자고영희님
|
작성시간
26.06.17
와 마저 울산갓다가 개놀람 시내까지 버스로 오래걸리드라
-
작성자너구리겨드랑이
|
작성시간
26.06.17
존너 멀어... 지하철 잇는거도 아니라서 아빠가 안태워주면 리무진타야함 ㅠㅠㅠ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