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속보]스페이스X, 마소도 넘었다…시총 4위로

작성자행잉플랜트|작성시간26.06.17|조회수5,140 목록 댓글 34

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인, | 작성시간 26.06.17 ETF는 왜 그런데ㅜ
  • 작성자룰루랄러라 | 작성시간 26.06.17 기념으로 1주만 샀는데 10개 살걸
  • 작성자호떡품은붕어빵 | 작성시간 26.06.17 마소야 마소야....
  • 작성자페이스아이디 | 작성시간 26.06.17 마소야 걍 꺼져라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