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속보]스페이스X, 마소도 넘었다…시총 4위로 작성자행잉플랜트|작성시간26.06.17|조회수5,140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인, | 작성시간 26.06.17 ETF는 왜 그런데ㅜ 작성자룰루랄러라 | 작성시간 26.06.17 기념으로 1주만 샀는데 10개 살걸 작성자호떡품은붕어빵 | 작성시간 26.06.17 마소야 마소야.... 작성자페이스아이디 | 작성시간 26.06.17 마소야 걍 꺼져라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18 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