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무 충격받고 무서웠던 것중 하나가 취준시기였는데 상하반기 한번 떨어지고 나면 일년 훅가있는게 진짜 충격이었음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17 붙었음 좋겠다..! 보상받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다패스트 작성시간26.06.17 ㅠㅠㅠㅠ 따수운 여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NDON 작성시간26.06.1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하기 작성시간26.06.17 요즘 공기업 정규전 수습도 6개월임...공고에 떡하니 써놓는게진짜 양심 나가리... 미친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공하기 작성시간26.06.17 신입이 못버티는 것도 없진 않겠지만존나 지리멸렬한 채용절차 후정규생활 시작하면서 느끼는 ㅈ같은 조직문화 괴리는 해결하지도 않고공백기 왜기냐 묻는거 염ㅂㅕㅇ같아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