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두통이 있다고 하자 보부상 친구가 건네준 것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00,387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27490 https://x.com/cloudnight8951/status/2066741754272129031?s=46&t=YYCIToX34nNkFSDmqPYybA 이런 약통 있나봐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미칩쳐돌이 | 작성시간 26.06.17 나 근데 궁금한게 저런 약통 밀봉잘돼? 습기차지않나... 작성자유자나무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저런 약통에 생리통약이랑 진통제랑 넣어다님ㅋㅋㅋㅋ 작성자말이야막걸리야 | 작성시간 26.06.17 다이소에서 저런 약통 사서 잘들고다님! 작성자정말 좋아해 | 작성시간 26.06.17 탐내는 여시들80퍼 이미있는 여시20퍼가 댓글 다는 공간... 작성자블랙춘 | 작성시간 26.06.23 나도 다이소에서 저렇게 생긴거 사서 들고다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