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두통이 있다고 하자 보부상 친구가 건네준 것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00,318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27490

 

 

 

 

https://x.com/cloudnight8951/status/2066741754272129031?s=46&t=YYCIToX34nNkFSDmqPYybA

 

 

 

 

이런 약통 있나봐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미칩쳐돌이 | 작성시간 26.06.17 나 근데 궁금한게 저런 약통 밀봉잘돼? 습기차지않나...
  • 작성자유자나무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저런 약통에 생리통약이랑 진통제랑 넣어다님ㅋㅋㅋㅋ
  • 작성자말이야막걸리야 | 작성시간 26.06.17 다이소에서 저런 약통 사서 잘들고다님!
  • 작성자정말 좋아해 | 작성시간 26.06.17 탐내는 여시들80퍼 이미있는 여시20퍼가 댓글 다는 공간...
  • 작성자블랙춘 | 작성시간 26.06.23 나도 다이소에서 저렇게 생긴거 사서 들고다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