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전1주오너 작성시간 26.06.17 울엄마도 사이버대학교 과제내고 이런거 너무 복잡해서 큰일이라고 하더니 벌써 학사 2개 땀…
-
작성자샘숭라이온스 작성시간 26.06.17 우리엄마도 공부 다시 하고싶다고 시니어학습자를 위한 전문대 특별개설학과 입학했는데 온라인 강의 듣고 과제내는거 처음에 좀 버벅거리더니 이제 과탑도 하드라
-
답댓글 작성자맹구야놀자 작성시간 26.06.17 과탑ㅋㅋㅋ 너무 멋있어!!ㅠㅠㅠ 자랑스럽겠다ㅋㅋㅋㅋㅋ
-
작성자꽁미녀 작성시간 26.06.17 우리엄마 영어못하는데 외국에서 영어 운전면허시험 필기 영어로 만점맞음...ㅋㅋ 달달외웠다고 하긴했는데 왜 만점...? 참고로 나는 커트라인 간당해서 통과함 ㅋㅋㅋ
-
작성자부자될 여시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결말이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