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여자들이 사는건 이래서 비싸는구나 스스로 가격 올리기를 해서 ㅇㅇ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40,904 목록 댓글 25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276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의 라임쩌는 오렌지나무 | 작성시간 26.06.18 텍본 주는것도 아니고 플랫폼 망하면 다 날리는건데 저게 말이되나
  • 작성자안경의 행방 | 작성시간 26.06.18 ㅄ같음 진짜 뭔 이북에도 시녀짓을 하네
  • 작성자미먀먀먀먀미 | 작성시간 26.06.18 혼자만 비싸게 사세요
  • 작성자그랬었다 | 작성시간 26.06.19 여시에도 저런사람 꽤많음ㅋㅋㅋㅋ 자긴 가격 올라도된다생각한다고 ㅠ 그럼 그 돈을 작가에게 후원을 직접 하세요..
  • 작성자뽀뽀뽀옹 | 작성시간 26.06.19 임금도 낮으면서 왤캐 착한척하는지
    피씨방은 30년째 한시간 천원이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