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촉법이라 괜찮다"…담뱃불로 친구 몸 지진 13살 학생이 한 말 작성자민트쵸파|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드릉드릉하자고 작성시간26.06.17 촉법 없애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더뻐꺼어어어억 작성시간26.06.17 영국 호주는 10살 미만 미국은 주마다 다르다는 것 같은데 만9살로 내리자 초4면 알만큼 안다고 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해요밀키스 작성시간26.06.17 촉법 7살해야함... 초딩부턴 생각할수있잖아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톡존맛 작성시간26.06.17 촉법 아예 없애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17 하.... 도대체 저런 생각은 애가 어떻게 하는거지 이해가 안되네.. 쟤는 처벌도 처벌인데 집에서 어떻게 키웠는지 알아봐야 하는 거 아닌가 저정도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퐁당퐁당 또 Fallin 작성시간26.06.17 저게무슨..촉법사유야 진짜 없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6.17 촉법 없애 그리고 저런 애들 성인이랑 법 동일하게 적용해서 징역보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괴담출 작성시간26.06.17 촉법연령 좀 대폭 낮추라고 ㅡㅡ저런애들이 교화가 될 거라고 생각하나?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주의법칙 작성시간26.06.17 촉법은 미취학아동정도 적용하고 어차피 교도소의 목적이 교화라매? 그럼 교화시키게 교도소 보내자고! 자기 잘못에대해서 책임을 지게하는게 교육이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랄랄 작성시간26.06.17 도대체 촉법 왜 안없애..? 누굴 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되는대로살자 작성시간26.06.17 촉법 없애고 보호자 같이 벌받게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