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킹키가 가비한테 쓴 편지 보는데 남 편지 읽다가 오열하는 인간되버림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14,237 목록 댓글 11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954141

https://youtu.be/wJZabP8sgfU?si=RjwU-bpNztkqlLYM



영상 통으로 넘 감동적이고 가비랑 킹키가 넘 사랑스럽게 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하넵캐스퍼 | 작성시간 26.06.17 글 왜이렇게 잘써 너무 멋지다
  • 작성자만두를줄게요 | 작성시간 26.06.17 우정이 빛난다 너무 따듯해져
  • 작성자Okayo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낭만적이다..
  • 작성자쥐약같은여자 | 작성시간 26.06.18 진짜로 눈물남ㅠ 진심이 느껴져서
  • 작성자도광양회 | 작성시간 26.06.18 여남도 우정가능하다고요!!!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