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알바 면접 보러 오라는데 점장이 문자 단체방을 만듦 ㅅㅂ 초대된 3명 중에 한 명만 뽑히는 거임 프로듀스 알바생 뭔데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온별 옷 작성시간26.06.17 아니 ㅋㅋㅋ개뻘쭘하겠다.... 실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카라멜팝콘 작성시간26.06.17 ㅁㅊ 문자 저거 단체방이야...? 거래처에 전체문자 돌릴때 저렇게 돌려본적 있는데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흐아투 작성시간26.06.17 나도저렇게문자온적잇엇음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치타임메뉴사절 작성시간26.06.17 공교롭게도 모두가 아이폰이라 가능한 단체문자방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어니언링 작성시간26.06.17 나도저런적있어 끔찍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형돈이 작성시간26.06.17 나도 저런거 받아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zi 작성시간26.06.17 메일처럼 한 문자에 번호 여러개 걸고 발신하면 저렇게 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쥬도고둥어회 작성시간26.06.17 그냥 같은 내용 단체로 문자 보내서 저렇게 표시된 거 아님? 나도 저런거 받은 적 있는데, 발신자가 수신자 여러명에게 보내면 저렇게 표시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란마요김밥 작성시간26.06.17 그치 근데 흔히 생각하는 단체문자는 발신자만 수신자들이 누군지 알아야 하는데 본문은 수신자들도 알게 돼서 그런듯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7 다같이 아이폰인가봐 ㅋㅋㅋㅋ 아이폰이면 카톡처럼 단톡방 만들어짐...(아이메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쥬도고둥어회 작성시간26.06.17 curens 아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6.06.17 curens 저사장은 아마 몰랏을수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독한여미새 작성시간26.06.17 나 몰랐어…. 바로 어제 문자 돌렸는데 좆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을따라 작성시간26.06.17 다 아이폰이었나보네정말 쓸데없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버터소금빵 작성시간26.06.17 프듀 면접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랄라라랄. 작성시간26.06.17 ㅁㅊ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ovation 작성시간26.06.17 아 나도 저거 교수들한테 해봄...ㅡㅡ 다 서로 아는 사이고 걍 흔한 공지라서 다행이지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17 뭐야더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궈주시겟어요? 작성시간26.06.17 ㅁㅊ 나도당해봤어.. 다같이 경쟁하듯이 대답함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