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라상궈궈궈
|
작성시간
26.06.18
반팔인거보면 그래도 날 더울텐데 포데기 하신거 보니까 강아지 엄청 이뻐하시는거같고 너무 감동이야.. 할머니랑 강아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길 ㅠㅠㅠ
-
작성자추구미진돗개
|
작성시간
26.06.18
하아ㅠㅠㅠ기여유ㅓㅜㅜㅠㅠㅠ
-
작성자미냐오
|
작성시간
26.06.18
이이이익너무귀여워진짜ㅠㅠㅠ
-
작성자셔벗
|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ㅠㅠ 귀여워
-
작성자나는부자백수
|
작성시간
26.06.20
ㅠㅠㅠ아기강쥐